호주 연금 환급관련 답변 부탁드립니다. 3월17일에 DASP을 통해서 연금 환급신청했는데 저때 제출했던 신청서에서 Product name,
3월17일에 DASP을 통해서 연금 환급신청했는데 저때 제출했던 신청서에서 Product name, SFN, SPIN, Client ID을 안적었습니다.(사유: 당시에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다시 신청해도 문제가 없을까요?그리고 이외에도 유의사항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참고로 5000불이상은 아닙니다.)
DASP 신청서에서 필요한 정보를 누락하셨다면,
재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누락된 정보가 중요하므로 다시 확인 후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필요한 서류를 모두 준비하시고
제출 전에 내용을 한 번 더 체크해
띄어쓰기 및 철자 오류를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한 환급 진행을 기원합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