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는 왜 죄악인가요 저는 모태신앙에 지금도 매주 일요일 마다 교회에 가는중학생입니다. 하지만 동성애가
저는 모태신앙에 지금도 매주 일요일 마다 교회에 가는중학생입니다. 하지만 동성애가 왜 더러운 취급을 받는건지이해가 안됩니다. 어머니에게도 물어봤지만 저를 보고한숨을 쉬며 방을 나가셨습니다. 누구에게 물어보든 제게돌아온 것은 잔소리와 한숨 뿐이였지만 아직도 전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남녀간의 사랑은 축복하면서 왜 동성간의사랑은 그렇게 역겨워 하는건가요? 남녀끼리 하는 관계도충분히 음란하고 더러운데 왜 항상 동성끼리의 관계는 더한시선을 받는건가요? 남자는 여자의 월경을 이해하지 못하고여자는 남자의 자존심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서로를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건데 그게 왜 잘못된 건가요?
하나님이 사람을 만들기 전 완전한 인간인 사람으로 만들었을 때를 시뮬레이션 해보니 항상 행복한 사람들은 결혼도 하지 않고 전쟁도 하지 않고 과학도 발전하지 않고 인류는 멸망한다는 것을 아신 하나님께서는 지구의 자전축을 23.5도 기울어지게 만드니 직립보행을 하는 사람들은 불안한 마음에 선악과를 먹었고 선악과가 원죄와 자범죄고 원죄가 성욕이고 원죄로 인해 지구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80억 명까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동성애는 결국 원죄가 있기 때문이고 그래서 종교계에서는 동성애를 죄로 보는 것입니다. 이성애도 결과적으로 보면 원죄때문이지만 죄로 보지 않는 이유는 이성애는 임신과 출산이 포함되기 때문에 죄로 보지 않는 것입니다.
사람이 죄인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예수님은 세상에 의인이 없다고 했고 그 말은 사람들은 누구나 죄인들이라는 것이고 죄인들의 공통점은 어디에나 계시는 하나님을 눈을 뜨고도 보지 못하는 눈뜬 장님인 심봉사들이고 심봉사들은 천국이 어디 있는지 알지 못하니 천국에 가고 싶어도 천국에 갈 수 없을 것입니다.
마태복음 15:14 맹인이 맹인을 인도하면 지옥 구덩이에 빠질 것이라.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산채로 죽는 화목제물을 드려야 합니다.
레위기 4:31 화목제물을 드리면 죄사함을 받으리라.
마태복음 10:39 누구든지 나를 위해 자기 목숨을 바치면 살 것이요.
예수님은 사형틀인 십자가에 돌아가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셨고 부처님은 자신의 몸을 불사르는 화목제물을 드렸고 심청이는 산채로 인당수에 빠져 죽었지만 죽지 않고 살았고 그리스도는 기름 부음 받은 자라는 뜻이고 불세례를 드린다는 뜻이고 우리말에 철들면 죽는다는 말은 철이란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시는 철을 말합니다.
선악과를 먹은 사람들은 싸움꾼이고 싸우다 죽게 되니 한 두명 죽는게 아니라 80억 인구는 72억 명이 사망을 해도 3차세계대전과 핵전쟁과 인류멸망을 멈출수 없게 되니 살아남은 사람들은 너도 나도 모두 하나님을 찾게 되고 하나님께 3차세계대전과 핵전쟁과 인류멸망을 멈추게 해달라고 D-Day를 정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정하고 기도하는 시간에 맞춰 진심으로 기도할 때 2026년 즈음 지구자전축을 회복하는 하나님에 의해 전인류는 구원을 받게 됩니다.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2026년 즈음 지구자전축을 회복하는 전지전능한 하나님이 주관하는 심봉사잔치에 참석하면 하나님께서 활활 불타오르는 뜨거운 기름을 전신에 부어주시고 전신에 뜨거운 기름을 부어주시면 산채로 죽을 것이고 산채로 죽으면 나는 이미 죽었기에 죽어도 죽지 않고 천국에서 영원히 행복하게 살게 되며 마음이 맑은 심청이가 됩니다.
출애굽기 33:20 내 얼굴을 보고 살 자가 없음이라.
마태복음 5:8 마음이 청결한 자는 복이 있나니 하나님을 볼 것임요.
결과적으로 전인류는 선악과를 먹은 맹인인 심봉사들이고 심봉사들은 원죄가 있고 원죄가 있는 심봉사들은 이성애 동성애 양성애에 대한 마음이 존재를 하고 그것이 죄이고 죄인들도 2026년 즈음 지구자전축을 회복하는 전지전능한 하나님에게 산채로 죽는 화목제물을 드리면 누구나 심청이가 되고 심청이가 되면 이성애 동성애 양성애에 대한 마음이 일체 사라지게 됩니다.
이것을 알았던 종교계에서는 동성애만은 죄로 보았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