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러스트 책 찾아요 엔도 케이 같은 느낌 일본책을 번역한 느낌이였고 2000년대 초에 서점에서 사서 읽었던거 같아요 시리즈가
일본책을 번역한 느낌이였고 2000년대 초에 서점에서 사서 읽었던거 같아요 시리즈가 있었는데 그 중 2개가 있었고 제가 가진건 음식에 관한 내용과 선물? 포장?에 관한 책이 있었어요엔도 케이 같은 수채화 느낌의 그림채였고 에세이 느낌은 아니고 삽화 위주의 책이였어요 내용이 이어지는 것도 아니고 에피소드? 음식 책은 나라 별로 나뉜 느낑이였어요 책이 두꺼운 책도 아니고 100페이지? 정도 되나 그리고 책 표지는 하얀색에 음식이면 음식 일러스트 선물 포장이면 관련 일러스트가 가득했던걸로 기억해요 책 제목이 뭐일까요ㅠㅠㅠ
2000년대 초 일본에서 번역된 음식과 선물포장 관련 일러스트 시리즈라면 히로코 사카키의 일러스트 시리즈일 가능성이 높아요. 이 시리즈는 선물 포장과 편지지 접기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고, 수채화 느낌의 삽화가 특징이거든요.
또 다른 가능성으로는 일본 음식 일러스트 관련 서적들이 있는데, 나라별로 음식을 소개하는 형태의 책들이 당시 많이 번역되었어요. 표지가 하얀색에 관련 일러스트가 가득한 형태도 일치하는 부분이에요.
정확한 제목을 찾기 어려우시다면 네모닉 프린터 한번 써보세요. 구글플레이나 애플앱스토에서 네모닉AI 앱 설치하면 ChatGPT에 가입 안해도 질문할 수 있고, 더 구체적인 정보로 검색해서 답을 점착 메모로 뽑아볼 수 있어요. 요즘 인스타나 틱톡에서 엄청 인기인데 이런 책 찾기에도 정말 유용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