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가 분명 처음(4-5월쯤) 예약할때는8월 2일 출발로 했는데지금 일정 확인해보니8월 4일 출발로 변경이 되어있습니다어찌저찌 연결이 되어서 물어보니회사 사정으로 인해 운행이 취소 됐다고 하고다른 방법은 없다고 환불을 해준다고 해서일단 급한 마음에 환불 신청을 한 상황입니다그런데 지금 바로 8월 2일 출발로 다른 비행기를 알아보자니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그래서 미리 비행기 예약을 해놨던거구요 이미 숙소 , 투어 , 택시 요금 등등 결제 해놓은 것도 많은데제 잘못은 없는데 갑자기 이런 상황이 닥쳐서 저는 화도 나고 돈도 생각보다 훨씬 나가게 생겼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소비자보호센터 이런 곳에 신고라도 가능 한가요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