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남자친구와 이별 도와주세요.. 저는 지금 고등학생이고 300일 넘은 동갑 남자친구가 있습니다제가 남자친구를 많이
저는 지금 고등학생이고 300일 넘은 동갑 남자친구가 있습니다제가 남자친구를 많이 좋아하고 만나면 너무 귀엽기만 한데 그 친구와 함께 있을 때의 제 모습이 너무 싫어요그친구가 스킨쉽을 좋아해서 저는 자꾸만 내키지 않아도 접촉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그래서 바꿔보려고 여러 번 얘기했는데 고쳐지지 않습니다그리고 저는 공부를 열심히 하는데 남자친구는 공부도 안하고 운동과 게임만 해서 같이 스카에 가거나 취미를 공유할 수 없는 점도 마음에 들지 않아요..더군다나 비공개 연애고.. 그 친구가 저랑 사귀는 걸 절대 알리기 싫어해서 조금 지치는 것 같아요이 친구는 저한테 두 번이나 헤어지자고 했었는데헤어지자고 말하고 다시 저를 잡습니다제가 너무 쉬운 걸까요? 이제는 그냥 헤어지고 싶어요근데 이친구가 많이 힘들어할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힘든 건 괜찮은데 그 친구가 아프지 않았으면 해서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닐수도 있겠지만..
작성자님께서 스킨쉽이 내키지않는다고 말했는데도 바뀌지가 않는다면 작성자님의 내적인 모습보다 외적인 모습이 더 마음에 들어하는거같네용..
그리고 단지 공부를 안 한다는 이유만으로 작성자님과 스카를 가지 않는건 핑계인거 같네요 아무리 그래도 300일된 여친인데 스카를 같이 못 가주겠습니까 재회하고 나서 남친이 정말 작성자님을 떠나보내서 슬퍼한건지 적성자님의 외적인 모습을 떠나보내서 다시 붙잡은건지는.. 작성자님이 한번 생각해보시고 결정 해주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