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제발 코디ㅠㅠㅠ 오늘 엄마께서 저한테 왜이렇게 남자스럽게만 입고 다니냐 이쁜 옷이 없냐는

오늘 엄마께서 저한테 왜이렇게 남자스럽게만 입고 다니냐 이쁜 옷이 없냐는 말에 너무 상처받아서 추천 급하게 받아요 물론 저도 이쁜 옷 입고 싶죠 근데 놀러가는 것도 없고 학원만 다녀서 이쁜 옷을 사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만 들어서 잘 안 사요ㅠㅠㅠㅠ 제가 며칠전 본 힙한데 모리걸 스러운 코디가 기억이 안 나서 물어봅니다ㅠ 무센트 블랙 나시에 평소 학생들이 자주 입는 통 넓은 회색 바지에 모리걸코디에 자주 나오는 망사느낌의 짧은 레이어드 치마를 입고 잇는거에요 신발은 기억이 안 나네요…. 비슷하게 이런 코디처럼 힙한 모리걸 느낌이나 좀 여성스러운 코디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저 진짜 엄마께 이쁜옷 입고 보여드리고 싶어요 옷 추천 후 에이블리나 무심사 링크도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아이고, 어머니의 말씀 때문에 속상하셨겠어요. 그래도 이쁜 옷 입고 싶은 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제가 힙하면서도 모리걸 느낌의 여성스러운 코디를 몇 가지 추천해드릴게요!
레이어드 룩: 기본 티셔츠에 패턴이 있는 빈티지한 느낌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레이어드 하고, 그 위에 데님 팬츠를 입어보세요. 이런 조합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패턴 플레이: 잔잔한 꽃무늬가 있는 원피스나 블라우스를 선택해보세요. 이런 패턴은 모리걸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잘 살려준답니다. 체크 셔츠나 패치워크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도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레이어드 스커트: 바지 위에 스커트를 레이어드 하는 것도 트렌디한 방법이에요. 예를 들어, 미디 기장의 플리츠 스커트를 면바지 위에 올려 입으면 단정하면서도 모리걸 느낌이 나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캐주얼 보헤미안 룩: 데님이나 카고 반바지와 같은 캐주얼 아이템을 활용해서 보헤미안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이런 스타일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만들어낼 수 있어요.
김아홉 브랜드: 에이블리에 입점한 '김아홉' 브랜드는 모리걸 룩을 잘 표현하는 곳이에요. 특히 자체제작 라인인 9.hope에는 목장 소녀 코어 혹은 모리걸 느낌이 나는 독특한 제품들이 많아요. 예를 들어, 딸기 패턴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제품이나 도트 패턴의 시스루 티셔츠 등이 있답니다. 현재 에이블리에서는 단독 진행 상품에 쿠폰도 자주 지급하니 확인해보세요.
이 아이템들을 활용해서 어머니께 마음에 드는 패션을 선보이시길 바랄게요! 각 아이템들은 에이블리 앱에서 '김아홉' 혹은 특정 제품명을 검색해서 찾아보실 수 있어요. 사용자님의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다양하게 조합해보시고, 어머니와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