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관계에서 물어보고싶은게 있어요.. 안녕하세요제가 그냥 궁금해서 한국분들한테 물어보고싶은게 있어서 질문을 작성했습니다.제가 한국인 남친이
이성관계에서 물어보고싶은게 있어요.. 안녕하세요제가 그냥 궁금해서 한국분들한테 물어보고싶은게 있어서 질문을 작성했습니다.제가 한국인 남친이
안녕하세요제가 그냥 궁금해서 한국분들한테 물어보고싶은게 있어서 질문을 작성했습니다.제가 한국인 남친이 있어요.남친은 대학교 4학년이고 영어 수업을 듣고있어요.그 영어 수업에서 시험대신 과제가 있대요.그게 알라딘의 극을 하게 되었대요.둘이서 한다는데 그게 여자분이랑 하기로 했대요.그 여자가 대학교 2학년이에요.제 남친이 선배잖아요. 그래서 그 여자분이 같이 노래방가서 노래랑에서 극이랑 노래 연습하자고그게 끝나고 같이 술 먹으로 가자고 했대요.근데 남친은 핸드폰 배경도 저사진이고 커플링도 하고있어요. 그런데 여자친구 없다는걸 모를 수가 있나요? 저는 일본사람으로서 그런게 정말 이해 안됩니다.아무리 과제라도 둘이서 노래방은 진짜 말이 안되는것같고 그걸 그러자고 꼬시는 여자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여친이 있다는거 몰라도 그런 과제가 있을때 보통 둘이서 노래방 가나요?? 심지어 제가 지금 한국에 유학하고있는데 한국에 살면서 일본보다 친구라도 훨씬 남자랑 여자 거리가 너무 가깝다고 느꼈습니다.그래서 그런 이해 안가는 부분도 있고 느꼈던 것도 있어서 기분 좋게 갔다오라고 말 못하고 울고 싸워버렸어요ㅠ한국분들은 그런 경우가 있으시면 어떻게 생각합니까??어니면 그게 보통인가요??제가 일본인이라 한국어로 제대로 설명 못해서 죄송합니다만 혹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한국어 이상한 부분이 있을 수 도 있는데 죄송합니다..)
제 주변에 과제가 연극이었다는 사람은 단 한명도 본 적이 없어서 이 부분은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적어도 제 주변엔 그런 과제를 받아본 사람은 없습니다.
그런데 연극을 과제로 낸다 하면..... 팀원이 2명은 많이 모자라지 않나요? 이게 제일 이상합니다.
또, 서울이 아니더라도 연습실 대여가 가능한 곳이 꽤 있을 텐데 굳이 컴컴하고 밀폐된 노래방에서 한다는게 이상하지 않나요? 비용면에서나 환경면에서나 너무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고,
아무리 팀원이더라도 어느정도 거리를 두기 마련인데.. 술먹자고 제안하는 게 황당해요.
제가 너무 주절주절 길게 쓴 것 같은데 요약하면
2. 한국에 연습실 대여하는 곳이 꽤 있을텐데 장소선정을 왜 그렇게 했는지 모르겠다.
3. 커플인게 분명한 이성 팀원에게 술먹자고 제안하는 것은 황당하다.
즉, 남자친구를 이해할 수 없다는 소리입니다. (질문자님에 공감!)
혹시 제가 쓴 글에 이해가 안되는 문장이 있으면 알려주세요..!